[ 자료제공 : 오로라게임즈 ]


유러피안 판타지 ‘룬즈오브매직(www.runes.co.kr)’이 오픈 서비스 이후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오로라게임즈(대표 홍기선)는 ‘룬즈오브매직:고대왕국’의 신규 던전 2종 및 레벨 제한 45레벨 상향 조정 등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2월16일(수) 발표했다.

첫 업데이트 콘텐츠는 오픈 서비스 이후 ‘룬즈오브매직’을 즐기고 있는 중반 레밸대 유저들이 진입하기에 적당한 난이도의 던전으로, 아스란 협곡에 위치한 ‘거울의 공동묘지’와 이스트라 고원에 위치한 ‘이스트라의 미궁’ 2종이다.

‘거울의 공동묘지’는 35레밸대 수정동굴 던전으로 ‘거울 상자’를 지키기 위해 보스몬스터 ‘하오라이언’과 ‘카모쿠’가 철벽 같은 방어벽을 세우고 있다. ‘이스트라의 미궁’은 38레밸대의 미로형 던전이다. 3개의 방으로 나뉘어 있는데 네임드몬스터와 보스몬스터가 득실거리는 곳이다.

이 밖에도 레벨 제한이 45레벨로 상향 조정되었으며 70여종의 신규 퀘스트, 50여종의 신규 아이템, 기존의 ‘프리우스샵’ 외에 ‘루비샵’과 ‘다이아몬드샵’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

㈜오로라게임즈의 김민구 사업본부장은 ‘이미 해외에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제품인 만큼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니즈가 컸다”며 “향후 ‘룬즈오브매직’은 유저 성장 속도에 맞춰 업데이트 속도도 좀더 가속화시켜 나갈 계획으로, 고레밸대 유저들을 위한 즐길거리 확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계속해서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룬즈오브매직’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16일부터 3월2일까지 ‘룬즈가 100% 쏩니다’ 이벤트와 ‘당신은 타고난 까대남’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과 이벤트 내용은 ‘룬즈오브매직’ 공식홈페이지(www.run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