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모바일 코리아]

EA모바일 코리아(www.eamobile.co.kr 대표: 김길로)는 18일 부산 사직 농구장에서 열리는 프로농구단 KT소닉붐(단장 권사일)의 홈 경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KT와 함께하는 심즈3’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농구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모바일게임을 함께 즐기며 보다 더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경기에 입장하는 관람객에게 선착순으로 ‘심즈3 수첩’을 제공하고 경기 도중 전광판에 나오는 퀴즈를 맞추면 MP3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관람객이 직접 농구 코트를 밟아볼 수 있는 ‘자유투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자유투 이벤트’에 직접 농구 자유투에 도전하여 성공하는 관람객에게는 USB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EA모바일 마케팅팀 김대섭 부장은 “그 동안 EA모바일에 보내준 많은 분들의 성원에 감사를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하였다”며 “관람객들이 열정의 농구 경기와 신나는 모바일 게임을 함께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심즈3’는 가상의 인생을 아바타를 통해 플레이해볼 수 있는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전 세계에서 1억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EA(일렉트로닉아츠)의 대표 작품이다. 모바일용으로는 현재 피처폰(일반 휴대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되고 있으며 기존 ‘심즈’의 재미를 그대로 휴대폰을 통해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