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오로라게임즈]

유러피안 스타일의 정통 MMORPG ‘룬즈오브매직(www.runes.co.kr)’이 전국 PC방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프로모션을 2월 18일(금)부터 실시한다.

‘룬즈오브매직’은 한국을 포함해 전세계 17개국 언어로, 27개국에서, 600만 유저가 즐기고 있는 글로벌 히트 게임으로, ㈜오로라게임즈가 지난 1월20일부터 오픈 서비스를 시작해 서비스 개시 하루 만에 순 방문자 수 25만 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룬즈오브매직’의 프리미엄 PC방은 경험치 및 스킬포인트 30% 상승 혜택과 생명력, 공격력, 방어력 등을 증대시키는 버프 지원이 되며, ‘백마’, ‘융합의돌’, ‘일일퀘스트재참가 티켓’, ‘무제한 마스터 수리망치’ 등의 다양한 유료 아이템을 무료로 이용할 있다.

또한, ‘룬즈오브매직’의 전국 가맹 PC방에는 오프라인 PC방 쿠폰을 발행하여 추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룬즈오브매직’ 프리미엄 PC방은 기존에 ㈜오로라게임즈에서 제공했던 게임버스 PC방이라면 별도의 가입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룬즈오브매직’ PC방에는 현재 ㈜오로라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믹스마스터 온라인’의 PC방 혜택도 동시 제공한다.

㈜오로라게임즈의 김민구 본부장은 “’룬즈오브매직’은 기존 MMORPG 시장 진입을 위해 어느때보다 효과적인 PC방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고자 고민했다”며 “앞으로도 ㈜오로라게임즈는 PC방에 지속적으로 좋은 혜택을 추가해 나갈 방침으로, 이번 ‘룬즈오브매직’의 PC방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PC방 업주분들과 ㈜오로라게임즈가 파트너로서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룬즈오브매직’ 프리미엄 PC방 확인 및 가입은 ‘룬즈오브매직’의 PC방 전용 홈페이지(pcbang.runes.co.kr) 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