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고나 온라인’에 자유로운 유저간 전투 지역인 ‘다크필드’가 업데이트 되었고, 다양한 PC방 혜택도 주어진다.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드라고나 온라인(이하 드라고나)’이 다크 팜푸스 및 다크 에어리스 등 2개 지역의 다크필드와 경험치 증가 및 주요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PC방 혜택을 담은 업데이트를 24일 진행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다크필드인 다크 팜푸스와 다크 에어리스는 유저 간의 패널티 없는 자유로운 전투가 가능한 지역으로, 명예 포인트를 획득하는 퀘스트가 진행되며, 공격 및 방어 숙련도를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는 지역이다.


아울러 이곳에는 27레벨 이상의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기 때문에 여러 유저들이 힘을 합치는 파티 플레이가 필수적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다크필드와 함께 드라고나 가맹 PC방에서라면 다양한 혜택이 추가된다. 우선 획득하는 경험치가 5% 증가되며, 우편 및 위탁판매 수수료가 50% 할인된다. 아울러 제자리 부활 아이템과 생명력 회복 아이템 등이 지급된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러한 PC방 서비스의 시작과 함께 오는 24일까지 PC방을 이용하는 드라고나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맹 PC방에서 드라고나 홍보물에 적혀있는 PC방 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고 게임을 진행하면, 추첨을 통해 총50명에게는 5만원권 문화상품권을, 30명에게는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드라고나’ 홈페이지(http://dragona.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드라고나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