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액토즈소프트]


(주)액토즈소프트(대표 김강)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다크블러드(www.darkblood.co.kr)’가 2월 23일 공식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론칭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마이크로 사이트는 공식 사이트를 오픈 하기 전, 사전 홍보를 위해 별도로 공개하는 팝업 형태의 사이트로 다크블러드의 게임 컨셉에 맞게 구성한 ‘신규 동영상 공개’를 메인으로 삼고 있으며, 동시에 캐릭터 소개영상, 스킬 소개영상, 보스 소개영상 및 기타 게임 특징에 관한 설명을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성인 하드코어 액션 RPG를 지향하는 ‘다크블러드’는 기존 성인을 대상으로 출시되었던 야하고 폭력적이기만 했던 게임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모습으로 성인 유저들을 만날 계획이며, 이로써 ‘진정한 성인 게임’이 무엇이며 ‘성인게임이 지향해야 하는 모습’이 어떤 것인지를 제대로 보여줄 작정이다.


2010년 12월 ‘레전드 오픈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1차 신고식을 마친 ‘다크블러드’는 당시 WOW 대격변, 던전 앤 파이터 업데이트, 다양한 신규 게임 론칭 등으로 경쟁이 치열했던 시기임에도 불구, ‘핏빛 하드코어 액션’을 강조하며 유저들의 큰 관심을 이끌어 낸 바 있다.


다가오는 3월 중 오픈을 예정중인 다크블러드는 이번에 공개된 마이크로 사이트를 계기로 다크블러드를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기다림의 갈증을 다소 해결해 줌과 동시에 게임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는 반응이다.


(주)액토즈소프트 국내사업실 홍순구 사업PM은 “’다크블러드’는 게임 개발 단계에서부터 오로지 18세 이상 성인 유저 층을 대상으로 제작된 하드코어 액션 게임이지만, 기존 시장에서 선보이고 있는 성인게임들과는 차원이 다른 ‘다크블러드’를 선보이기 위해 안팎으로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며, “시간만 뺏는 게임이 아니라, 게임을 통해 진정한 액션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게끔 준비를 마쳤으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arkbloo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