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www.intralinks.co.kr)는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춤과 노래를 즐길 수 있는 유비소프트의 PS3 MOVE / Xbox360 Kinect 대응 체감형 리듬 게임 “마이클 잭슨 더 익스피리언스”를 2011년 4월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이클 잭슨 더 익스피리언스”는 2009년 6월 26일 우리 곁을 떠난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모든 것을 담은 기념할만한 체감형 리듬 게임. 한 시대를 풍미했다고 평가 받는 최고의 아티스트를 게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역사상 그 누구도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처럼 무대를 장악하던 아티스트는 없었다. 그의 앨범은 전세계에서 8억장 이상이 판매되었으며, 그 음악이 오늘날 팝 문화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다는 사실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마이클 잭슨 더 익스피리언스”는 마이클 잭슨의 퍼포먼스를 충실하게 재현하여 플레이어 자신이 바로 마이클 잭슨이 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2010년 PSP, NINTENDO DS, Wii 등으로 발매되었던 본 게임은 PS3의 MOVE와 Xbox360의 Kinect의 기능에 맞게 최적화 되어 완전히 새로운 게임으로 재탄생 하였다. 플레이어는 마이클 잭슨의 춤과 노래를 배우거나, 그의 퍼포먼스를 직접 수행할 수 있다.


본 게임에는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Beat it, Thriller, Billie Jean, Bad, Smooth Criminal을 포함한 다수의 명곡이 수록되어 있어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각 무대의 연출은 실제 마이클 잭슨의 무대 또는 뮤직 비디오를 충실히 구현하여 보다 실감나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