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전설의 여전사 라라 크로프트의 모험기를 그린 PS3 독점 액션 어드벤처 “툼레이더 트릴로지”를 2011년 4월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툼레이더 트릴로지”는 2006년부터 툼레이더 시리즈 - 툼레이더 레전드, 툼레이더 애니버서리, 툼레이더 언더월드를 제작하였던 Crystal Dynamics 가 PS2와 PSP로 발매되었던 툼레이더 레전드와 툼레이더 애니버서리의 HD 리마스터 버전과 툼레이더 언더월드를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한 타이틀이다. 팬들에게는 HD 화질로 새로 태어난 라라 크로프트를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제품 디스크에는 툼레이더 트릴로지 PS3 테마와 라라 크로프트 HOME 아바타 복장, 툼레이더 시리즈의 적 캐릭터인 남성 바이킹 노예 HOME 아바타 복장이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각 게임의 개발자 영상이 수록되어 있어서 게임 제작 과정과 스토리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아름답고 강인한 여전사 라라 크로프트의 모험기 “툼레이더” 시리즈의 최신작들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툼레이더 트릴로지로 2011년 봄의 시작을 함께 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