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의 신개념 횡스크롤 MMORPG ‘볼츠&블립 온라인’이 4월 1일부터 4월 3일까지 3일간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하고,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틴캐시를 지급하는 ‘왕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비공개테스트는 ‘볼츠&블립 온라인’ 홈페이지(http://bb.fpscamp.com)에 회원가입을 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평일 오후 3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토, 일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된다.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틴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우선 홈페이지에 회원가입만 해도 틴캐시 1,000 원을 지급하며 8레벨을 달성하면 추가로 틴캐시 1,000 원을 지급한다. 또, 던전에서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추첨을 통하여 최대 55,000 원의 틴캐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볼츠&블립 온라인’ 을 엠게임에서도 즐길 수 있다. 엠게임은 23일 ‘볼츠&블립 온라인’ 채널링 사이트를 오픈하고, 8 레벨을 달성하면 틴캐시 1,000원,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추첨으로 틴캐시 최대5,5000 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볼츠&블립 온라인’ 채널링 사이트(http://boltsnblip.magame.com/)를 참고하면 된다.


‘볼츠&블립 온라인’은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몰이사냥과 공성전, 자원 쟁탈전 등의 대규모 전투, MMORPG에 견줄만한 경제 순환 시스템으로 차별화된 게임성을 추구하는 3D 로봇게임으로, 시장에 신선함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되는 신작이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볼츠&블립 온라인’은 쉬운 게임성에 다양한 재미요소를 더한 신개념 횡스크롤 MMORPG 로 특히, 저 연령층 유저들이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게임성을 향상하고 콘텐츠와 시스템을 개선한 만큼 이번 테스트에서도 지난 번 테스트처럼 많은 유저들의 참여 부탁한다.” 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플라이 ‘볼츠&블립 온라인’ 홈페이지(http://bb.fpscamp.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