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뮤를 서비스하고 있는 ㈜웹젠(대표 김남주)은 금일(23일)부터 “뮤 성을 드립니다”이벤트를 실시하고 오는 12월 25일 롯데월드에서 개최될 “MU Castle party” 초대권 및 초대성주 결정전 후보를 뽑는다.







금번 “뮤 성을 드립니다” 이벤트는 길드의 경우 뮤 최초의 성주를 뽑는 초대성주 결정전 후보신청을, 개인은 뮤 공성전의 모든 것이 밝혀질 “MU Castle Party” 초대권 및 경품잔치에 도전하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게임 내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어지는 ‘성주의 표식’ 아이템을 모아 황금의 궁수 NPC에게 등록하면 초대성주 결정전에 등록한 길드의 경우 길드원이 등록한 ‘성주의 표식’수(50%)와 길드원 수(30%), 길드마스터 레벨(20%)을 계산해 초대성주 결정전 후보로 선정된다.







또한, ‘성주의 표식’을 모은 개인의 경우 10개 이상 등록 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초대권 신청이 가능하며, 30개 이상 등록할 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경품 신청을 할 수 있다.







한편, 12월 25일 “MU Castle Party” 행사 당일은 뮤 온라인 개발자가 직접 뮤 공성전을 설명하는 발표회 및 뮤 공성전에 대한 모든 것이 공개될 예정이다.







‘성주의 표식’을 통한 각 이벤트는 중복신청이 가능하고, 본서버에서만 적용될 예정이며, 발표는 12월 15일 뮤 온라인 공식 웹사이트(www.muonlin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