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오로라게임즈 ]


오로라게임즈(대표 홍기선)가 서비스하는 MMORPG ‘룬즈오브매직(www.runes.co.kr)’이 흥미로운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멧돼지 류 몬스터에게서 드랍(drop)되는 ‘미끌거리는 돼지기름’ 아이템을 모아오면 좀더 유용한 아이템인 ‘장신구 초급 제련석’ 및 진짜 식용유로 교환해 주는 이벤트로, ‘식용유 회수 대작전’이라 명명했다.

‘식용유 회수 대작전’은 3월23일부터 3월30일까지 8일간 진행된다.

㈜오로라게임즈의 운영팀 우제철 팀장은 “게임을 하다보면 본인에겐 별로 필요하지 않은 아이템들이 많이 쌓이게 되는데, 룬즈오브매직에서는 사랑받지 못하는 아이템이 바로 ‘미끌거리는 돼지기름’ 이었다”며 “룬즈오브매직 유저층이 주로 30대~50대까지 남성분들인 점에 착안해, 아이템과 연관성이 있으면서도 실용적일 수 있는 식용유로 교환해 주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식용유는 ‘룬즈오브매직’을 즐기는 유저뿐만 아니라 가족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상품으로, 식용유 출처를 묻는 가족들과 함께 유쾌한 대화 꽃을 피울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식용유는 유명브랜드 프리미엄라인으로 준비했다. 1인당 15개입 1BOX를 총 10명에게 제공한다. 식용유 외에도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인 초급 제련석을, 이벤트에 응모하는 모든 유저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상세 브랜드명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룬즈오브매직’은 전세계 27개국에서 17개국 언어로 서비스 되고 총 600만 명의 유저가 즐기는 글로벌 히트 게임으로, 한국에선 ㈜오로라게임즈가 2011년 1월20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rune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