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유비소프트(홍수정 지사장)의 PC용 액션 어드벤쳐 ‘Assassin’s Creed®Brotherhood(PC)’의 예약 판매를 성공리에 종료하고, 3월 24일 오늘 정식 발매한다.

‘Assassin’s Creed®Brotherhood(PC)’는 방대한 분량의 싱글 플레이와 독특한 멀티 플레이를 제공한다. 싱글 플레이는 기존의 임무 달성에 따른 단순 동기화와는 방식을 달리하여 추가 목표를 부여하고, 모든 조건을 만족시켜야만 100% 동기화가 이루어진다. 더욱 다양한 무기와 미션으로 풍성해진 볼륨을 즐길 수 있다.

멀티 플레이는 항상 추격자인 동시에 도망자가 되는 독특한 방식으로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다. 플레이어의 모습은 거리를 배회하는 NPC와 같은 디자인이기 때문에 추격자와 도망자는 자신의 정체를 위장할 수 있다.

이번 시리즈는 해외 언론 58개의 리뷰어 평점을 평균하여도 90점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였다. 그만큼 스토리나 게임 플레이, 새로 도입된 멀티 플레이까지도 인정받는 보장된 타이틀이다.

기존에 발매되었던 애니머스 1.0, 애니머스 2.0은 물론이고 새로 발매된 ‘Da Vinci Disappearance’까지 모두 포함된 ‘Assassin’s Creed®Brotherhood(PC)’는 전국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 게임 전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