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모바일]



㈜넥슨모바일(대표 이승한 )은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태고의달인’을 SK텔레콤을 통해 서비스 한다고 30일 밝혔다.



‘태고의달인’은 일본 ‘주식회사 반다이남코게임스(NAMCO BANDAI Games Inc.)’가 개발한 동명(太鼓の達人, 큰북의 달인)의 유명 리듬게임으로, 일본 축제에서 사용하는 큰북의 면과 테두리를 음악에 맞춰 두드리는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넥슨모바일은 실제 북을 치는 듯한 타격감을 모바일에 최적화 하였으며, 한글화는 물론 배경음악 등을 국내 모바일게임 유저들의 특성에 맞게 적용했다.



실제 북을 치는 듯한 타격감이 모바일에 최적화 되었으며, ‘반다이남코게임스’가 제공하는 인기 배경음악은 물론 국내 인기곡을 바탕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버전 전용 콘텐츠인 ‘미션모드’를 통해 캐릭터 꾸미기 아이템을 보상받을 수 있으며, 총 70가지에 이르는 아이템을 사용해 개성 있게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등 다양한 재미요소가 가득하다.



넥슨모바일은 ‘태고의달인’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4월 30일까지 다운로드를 받는 유저와 친구를 많이 추천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모바일 사업실 박종형 실장은 “뛰어난 작품성으로 인정받은 ‘태고의달인’은 이미 국내에도 상당수의 팬을 확보하고 있어 모바일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태고의달인’은 SKT 출시를 시작으로 KT와 LG U+는 4월 말에 선보일 계획이다.

‘태고의달인’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모바일 홈페이지(http://nexonmobil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