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중국 게임개발사 스네일게임(대표 스하이: 石海)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왕위쟁탈 MMORPG '천자영웅전(sky.gametree.co.kr)'이 4월 말 공개 서비스(Open Beta Test)에 들어간다고 5일 밝혔다.


엔트리브소프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MMORPG ‘천자영웅전’은 중국 역사에 등장하는 진, 한, 당, 송, 명 다섯 국가를 다스리는 천자(天子)가 되어 세상을 지배하는 왕위쟁탈 MMORPG이다. 유저들은 국가전, 국왕전, 천자전 등 3대 전쟁 시스템을 통해 대규모 PVP와 다양한 전술, 전략을 이용한 전쟁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약소국가 보호와 국가동맹 시스템을 통해 다섯 국가의 치열한 정치와 암투를 즐길 수 있으며 국왕에서 천자까지 이어지는 직위 시스템으로 국가와 세계를 지배하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지난해 11월에 실시한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는 중국 역사 기반의 방대한 퀘스트와 대규모 전쟁 시스템, NPC(Non-player character) 자동이동, 자동사냥 등에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유저들의 요청으로 테스트 시간이 연장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왕위쟁탈 MMORPG ‘천자영웅전’은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sky.gametree.co.kr)를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