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EAKorea]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 코리아)는 FPS 게임의 선두 개발사이자 Crysis® 프랜차이즈의 개발사로서 많은 상을 휩쓸었던 크라이텍의 신작 CRYSIS 2 (이하, 크라이시스 2)를 출시를 기념하며, MAD CATZ® (이하, 매드캣츠)와 함께 크라이시스 2를 구입한 정품유저를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EA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eakrpkg/50108776530)에서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군중 속에서 크라이시스 2 정품과 함께 재미있는 사진, 작품성 돋보이는 사진만 찍을 수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여섯 명의 유저를 선정하여 국내에서 발매되지 않은 크라이시스 2의 Nano Edition(이하 나노 에디션)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나노 에디션의 구성물에는 크라이시스 2를 사랑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탐낼 만한 “알카트라즈 피규어, 스튜디오 아트북 양장본, 스틸북 케이스, 나노수트 백팩”등이 포함되어 있다.


나노 에디션뿐 만 아니라, 매드캣츠의 전문 게이밍 악세서리 인, “Cyborg® R.A.T. 9 게이밍 마우스”와 “Cyborg® V. 7 키보드” 세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크라이시스 2는 외계인의 침략으로 폐허가 된 2023년의 뉴욕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나노수트 2의 힘을 빌어 강해지고, 빨라지고, 눈에 보이지 않게 된 유저에게는 인류를 구할 책임이 주어진다. 크라이텍의 최신 게임 엔진인 크라이엔진 3를 통하여 개발된 첫 타이틀답게, 크라이시스 2는 2D와 3D환경 모두에서 놀라운 HD 영상을 그려낸다.


많은 리뷰에서 90점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크라이시스 2에 대한 전세계 게임 평단의 반응은 뜨겁다. 영국의 공식 Xbox 매거진은 크라이시스 2가 “벌어진 입이 다물어지지 않을 정도로 아름답다.”라고 표현했고, 독일의 PC액션은 “뛰어난 그래픽과 지능적인 적 그리고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멀티플레이 모드로 무장한 가공할 FPS게임”이라고 전했다.


크라이텍 최신의 게임 엔진인 크라이엔진 3가 탄생시킨 최초의 타이틀로서 2D와 3D 환경 모두에서 충격적인 HD 영상을 그려내는 크라이시스 2는 PC, PS3, Xbox360으로 3월 22일 발매되었으며 심의 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이다. 크라이시스 2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EA 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ea.co.kr), EA 스토어(http://eastore.ea.com)및 EA 코리아 블로그(http://blog.naver.com/eakrpk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품유저를 위한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A 코리아 블로그(http://blog.naver.com/eakrpk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