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오로라게임즈]

㈜오로라게임즈(대표 홍기선)에서 서비스중인 유럽 대작 MMORPG 룬즈오브매직, www.runes.co.kr이 4월13일(수)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던전 ‘바다의 심장’과 최대급 보스 몬스터 ‘메두사’를 공개했다.

이와 동시에 ‘메두사’를 처치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아직 게임 내 공개되지 않은 ‘은빛 공간의 날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두사’는 원래 아름다운 소녀였으나 저주로 인해 뱀의 머리카락과, 멧돼지의 어금니를 가진 추악한 괴물로 변해버렸다. 신규 던전 ‘바다의 심장’ 가장 깊숙한 곳에 숨어살며, 주변의 몬스터를 소환하는 등 ‘바다의 심장’을 어둠의 기운으로 물들이고 있다.

특히, 지금까지 게임상의 어떤 유저들보다 강력한 괴력의 소유자로, ‘메두사’와 대적하기 위해선 현재 룬즈오브매직 내 최고 레벨인 55레벨 유저 6인이 모여 파티를 구성해야 한다.

㈜오로라게임즈 운영팀 유지현 파트장은 “메두사 공략 TIP 을 살짝 말씀 드리자면, ‘메두사’가 소환하는 여러 몬스터들에 효율적으로 대적하기 위해선 파티원들이 역할 분담 할 것을 추천한다”며 “예를 들어 ‘영혼을 먹는 아나콘다’의 경우 1차 광역 공격 스킬을 사용한 이후, 다 함께 힘을 모아 한 번에 강력한 스킬로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오로라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메두사’를 공략하는 파티원들을 대상으로 ‘은빛 공간의 날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은빛 공간의 날개’ 아이템은 화려하게 장식된 유료 코스튬 아이템으로, 특히, 제련을 통해 경험치 획득률 증가 등의 옵션을 추가할 수 있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룬즈오브매직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초보 유저들을 위한 도우미 펫을 추가해, 저레벨 구간에서 초보 유저들의 사망률을 낮추고, 방어력, 공격력 상승을 도와주는 버프를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룬즈오브매직 공식홈페이지(www.run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