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오로라게임즈]



㈜오로라게임즈(대표 홍기선)가 서비스하는 유럽 대작 MMORPG ‘룬즈오브매직(www.runes.co.kr이 대전 시스템 ‘아레나(Arena)’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시사회 이벤트를 4월27일(수) 시작한다.)



㈜오로라게임즈의 이상현 PM은 “향후 룬즈오브매직의 아레나 업데이트 일정에 맞춰, 5월 중 아레나 토너먼트를 개최할 예정으로 예선전 접수를 시작하기에 앞서 아레나를 미리 경험 할 수 있는 시사회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아레나란 전투장이란 의미로, ‘룬즈오브매직’에선 ‘아레나장’에서 진행되는 3:3, 6:6 생존 대전 및 ‘카로스협곡’, ‘위스턴평원’에서 진행되는 3:3, 6:6 깃발 쟁탈 대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 서버에 상관없이 오른쪽 상단 지도창에서 ‘아레나’ 서버로 접속 할 수 있다.



특히, ‘룬즈오브매직’에서 ‘아레나’ 시스템이 중요한 이유는 바로 ‘아레나’에 참여해 승리하면 획득할 수 있는 명예포인트 때문이다.



명예포인트는 ‘루비’, ‘다이아몬드’, ‘골드’, ‘피리우스’에 이어 ‘룬즈오브매직’의 다섯 번째로 공개되는 화폐이다. ‘흑요석 요색’의 명예포인트 전용 NPC를 통해, 전투 및 대전 모드에 특성화된 방어구와 전투무기를 구입할 수 있어, 강력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위한 필수 콘텐츠가 될 전망이다.



27일부터 시작되는 시사회에선 3:3, 6:6 생존 대전 모드가 선 공개되며, 시사회를 통해 획득한 명예포인트는 시사회 종료 후 초기화 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www.runes.co.kr)’의 GM게시판에선 이번 시사회에 대한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캐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상현 PM은 “아레나 업데이트를 앞두고 시사회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룬즈오브매직은 항상 유저 여러분들의 의견을 살피며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사회 이벤트는 4월27일(수) 오후 3시부터 4월29(금) 오후 9시까지이며, 토너먼트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www.runes.co.kr)’를 통해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