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P용 택틱컬 체인지 액션 “건담 메모리즈 전장의 기억”를 2011년 6월 중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건담 메모리즈 전장의 기억”는 최신 건담 시리즈를 포함한 다수의 작품이 참전하는 신개념 건담 게임이다. 스토리는 최신 시리즈인 “극장판 기동전사 건담00 - A wakening of the Trailblazer-”, “기동전사 건담UC”,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을 중심으로 한 시추에이션 모드에서 원작의 감동을 경험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랭크 별로 구분된 미션을 클리어하는 미션 모드가 따로 존재한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고른 3기의 기체를 상황에 따라 교체하여 싸울 수 있는데 이를 MS 시프트 시스템이라고 한다. 기체들은 각각의 특색에 따라 접근형, 사격형, 속도형으로 나뉘어져 있어 보다 전략성 높은 플레이가 가능하다.



모든 건담에게는 스페셜 트리거가 존재한다. 이것은 SP 게이지를 소비하여 사용하는 필살기로 기체마다 각성, 퀵 어택, 콤비네이션이라는 스페셜 트리거가 있다. 각성에는 4가지 형식이 있으며 각각 공격력과 속도, 방어력 등의 스테이터스를 일정시간 향상시킨다. 각성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공격이나 전혀 다른 성능을 발휘하는 기체도 있다고 한다.



퀵 어택은 적기를 록온한 상태에서 버튼 입력으로 상대에게 최대 4회의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는 공격으로 입력을 놓치거나 시간이 초과하면 역으로 카운터를 맞을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콤비네이션은 3기의 기체가 합동하여 펼치는 공격으로 역시 실수하면 카운터를 맞기도 한다. 다양한 상황에서 SP 게이지를 축적하여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끄는
열쇠가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 최신 건담 시리즈 수록

“극장판 기동전사 건담00 -A wakening of the Trailblazer-”, “기동전사 건담UC”,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의 원작 스토리를 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원작을 체험하는 “시추에이션 모드”에서는 게임 서장부터 주인공의 강력한 기체로 적을 상대하는 원작만의 호쾌함을 선사한다.


- 상황에 맞게 “선택”하는 전략적 시스템

플레이어는 최대 3기의 기체를 설정하여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기체는 특색에 따라 근접형, 사격형, 속도형이 있으며 상황에 맞게 변경하여 조작할 수 있다. 졸병들에게는 다수의 적을 한 번에 공격하는 사격형, 강대한 보스에게는 일격필살의 접근형으로 대적한다.


- 원작과 같은 호쾌한 연출

각 기체가 가진 3가지 스페셜 트리거로 호쾌한 연출을 감상한다. 원하는 기체로 드림팀을 구성하여 건담 세계의 새로운 강자가 된다.


- 풍성한 볼륨과 게임 모드

원작 스토리의 시추에이션 모드 외에도 전투를 통해 습득한 포인트로 랭크 별 미션을 구입하여 도전한다. 싱글 플레이로 다양한 미션을 경험하고 온라인으로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