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코리아]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 코리아)는 CRYSIS 2™ “RETALIATION ” 맵팩 (이하 크라이시스2 리탈리에이션 맵팩)을 5월 1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늘부터 게이머들은 새로운 맵 팩 리탈리에이션을 이용해 나노수트를 입고 뉴욕의 거리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다. 리탈리에이션은 크라이시스 2의 작품성과 상품성을 모두 인정받게 한, 재미있고 중독성 넘치며 빠르게 전개되는 멀티플레이어 캠페인의 새로운 명소가 될 4가지 맵을 선보인다. 리탈리에이션에서 새로 제공되는 맵은 “Park Avenue”, “Transit”, “Shipyard”, “Compound”이다.



2011년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1인칭 슈팅 게임 중 하나인 크라이시스 2는 90점이 넘는 평점을 50번 넘게 받았고, AP 통신은 “별 4개 만점에 별 4개”를 주었다. 크라이시스 2는 Crytek에 의해 놀라운 수준으로 재현된 2023년의 뉴욕으로 플레이어를 데려간다. 무시무시한 외계인의 위협에 의해 전멸 직전에 있는 도시에서, 플레이어는 나노수트 2의 힘을 이용해 빠르고, 강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인간병기가 되어 인류를 구원해야 한다.



크라이시스 2 리탈리에이션 맵팩은 오늘부터 Xbox 360®과 PC 버전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PC 다운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crysis.ea.com을 방문하면 알 수 있다.. PlayStation®Network에서는 이후에 출시될 계획이다.



크라이시스 2 리탈리에이션 맵팩은 Xbox360®, PC 버전으로 오늘 출시되었으며,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이다. 크라이시스 2 리탈리에이션 맵팩에 대한 보다 많은 정보는 게임 공식 사이트 (http://crysis.ea.com), 크라이시스 공식 커뮤니티 웹사이트(http://mycrysis.com) 및 EA 코리아 블로그(http://blog.naver.com/eakrpkg)에서 확인하거나, http://twitter.com/crysis에서 개발팀을 팔로우 하거나 http://facebook.com/crysis에서 Facebook 친구를 추가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