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웹젠]


웹젠은 오늘(5월 19일) 오후 2시, ‘제노사이드’의 티저 홈페이지를 열고, 게임 내에 등장하는 마을 및 전장 배경 동영상을 처음 공개 했다. 또한, 게임에 등장할 각 종족의 캐릭터 모습도 홈페이지에서 처음 선보였다.


‘제노사이드’는 게임이 운영되는 24시간 내내, 전 지역에서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하는 세가지 ‘PVP(Player versus Player)’ 경쟁 시스템인 ‘점령전(쉬라인 쟁탈전)’ / ‘공성전’/ ‘절대 군주 결정전(가칭)’ 등의 극한 전투를 주요 게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종족간 치열한 대결을 배경으로 하는 콘텐츠를 핵심으로 하는 MMORPG이다.


아직 일정이 확정되지 않은 CBT(비공개 테스트)에서는 2종족 (‘휴먼 모나크’, ‘블러드 오크’)의 6캐릭터가 우선 선보일 예정이며, 정식 서비스는 올 해 하반기 진행된다.


웹젠은 모든 전투와 전쟁은 ‘종족’ 대결의 구도로 진행되면서 자연스럽게 종족 별 경쟁심을 유도하고, 해당 종족의 게임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게 되는 순환 구조로 전체 시스템도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웹젠은 이후 서비스 일정 및 게임 밸런스를 감안해 두 종족 외 타 종족을 추가할 계획이다.


웹젠의 노동환 사업실장은 “현재 CBT를 앞둔 대부분의 콘텐츠는 완성 돼 있으며, 캐릭터 밸런스 조정과 게임 안정성 강화를 위한 막바지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면서, “PvP적인 요소 외에도 MMORPG에서 경험할 수 있는 모든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마무리 작업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웹젠의 ‘제노사이드’에 대한 정보는 티저사이트(xeno.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