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 코리아)는 Alice: Madness Returns (이하 앨리스 매드니스 리턴즈)의 예약판매를 6월 2일부터 6월 1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앨리스 매드니스 리턴즈는 유명 디자이너 아메리칸 맥기가 만든 원작의 두 번째 작품이다.


어른이 된 앨리스는 마침내 러틀리지 정신병원에서 나오지만, 11년 전 가족들을 앗아간 끔찍한 화재의 공포와 살아남은 자로서의 죄책감은 여전히 그녀를 괴롭힌다.


앨리스는 자신의 과거에 대한 진실을 찾기 위해 현실감 넘치는 빅토리아 시대 런던과 아름다우면서도 무서운 ‘이상한 나라’를 여행하면서 앨리스의 광기에 대한 원인과 수년간 감춰져 왔던 치명적인 비밀을 밝혀낸다.


체셔 고양이, 매드 해터, 캐터필러, 붉은 여왕 등 친숙했지만 이제는 낯설어진 캐릭터들과 만날 수 있다. 또한, 변형하는 장애물, 기억력 테스트, 체스, 그림 블록과 같은 재미 있는 퍼즐도 등장한다.


이번 앨리스 매드니스 리턴즈 예약판매 구매자는 Nine Inch Nails 멤버였던 크리스 브레너가 만든 새로운 트랙 9곡이 포함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앨리스 매드니스 리턴즈는 2011년 6월 14일 Playstation®3, Xbox360® 그리고 PC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이다. 앨리스 매드니스 리턴즈에 대한 보다 많은 정보는 EA 홈페이지 (http://www.ea.com/alice) 및 EA 코리아 블로그(http://blog.naver.com/eakrpk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