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P용 택틱컬 체인지 액션 “건담 메모리즈 전장의 기억”를 2011년 6월 23일에 발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건담 메모리즈 전장의 기억”는 자신이 원하는 MS로 드림팀을 구성하여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택틱컬 체인지 액션 게임으로, 기체의 특성과 전황에 따른 전략적인 플레이가 인상적이다.


게임에 수록된 건담 시리즈는 공식 발표된 것만 해도 9가지. 기동전사 건담UC, 기동전사 건담00,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 신기동전사 건담W Endless Waltz, 기동신세기 건담X, 기동전사 건담F90,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기동전사 Z건담, 기동전사 건담 등이 수록되어 있다.


“건담 메모리즈 전장의 기억”의 또 다른 특징은 멀티 플레이를 지원한다는 것이다. 애드훅 모드를 사용하여 최대 4명까지 참가할 수 있는 네트워크 모드는 다양한 게임 방식과 규칙을 자유롭게 설정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1인당 1기의 기체를 선택하게 되며 대전이 종료되면 순위가 표시된다. 당연히 네트워크 모드만의 특성도 존재하므로 꼭 도전해보길 바란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