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J E&M 넷마블]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가 6월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S랭크 유닛 및 원작 미션전 등을 선보인다.



이달에 새로 선보이는 S랭크 유닛은 황금빛 찬란한 ‘아카츠키 건담(시라누이)’으로 기본에 충실한 무장구성과 방어에 특화된 스킬이 특징이다. 전용 스킬 ‘엔듀미온의 매’를 구현해 아군 방어 효과를 증가했으며, 모든 빔 속성을 반사하는 ‘야타노카가미 시스템’을 적용했다. 기존 ‘아카츠키 건담(오오와시)’ 보다 사정거리가 길고 파괴력이 높은 고성능 무장으로 후방에서의 아군 보호 및 적군 견제 능력이 뛰어나다.



신규 원작 미션전으로 ‘기동전사 건담 SEED’의 4번째 원작 미션이자 애니메이션 38화에 해당하는 ‘여명의 우주에’를 선보였다. 적군을 격퇴하고 ‘프리덤 건담’과 ‘저스티스 건담’을 보호하는 것이 목표로, 아군 NPC와 호흡을 맞춰 적을 파괴해야 한다.



강력한 연계 공격을 퍼붓는 적들의 새로운 공격패턴에 맞서야 하며, 지상의 엄폐물을 잘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모든 난이도에서 ‘어스트레이 골드아마츠(미완성형)’ 조합식에 도전할 수 있으며, Expert 모드에서는 ‘에일 스트라이크(무우 라 프라가 탑승기)’도 기대할 수 있다.



시스템 리뉴얼도 단행으로 편리함도 더했다. 전투 영역 UI 개선을 통해 각 해상도에 맞는 UI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전투 대기방 및 전투시에도 외치기 아이템 사용이 가능해졌다. 태그매치에서 태그 능력을 강화시키는 전함 스킬 파츠 슬롯도 추가했다.



이외에도 신규 조합식으로는 AS랭크의 ‘볼트 건담 슈퍼모드’를 선보였으며, A랭크의 ‘어비스 건담’과 B랭크의 ‘케르베로스 바쿠 하운드’를 포함한 캡슐머신 61호기 업데이트했다. 또, 미션전 보상이 추가됐으며 클랜전 전용 PvP맵도 변경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