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온라인 FPS 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카르마(KARMA)’에 신규 게임모드‘봇데스매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봇데스매치’는 소련의 항구도시오데사 근방의 대공포 기지를 배경으로 개발된 ‘포트리스(Fortress)’ 맵에서 체험가능하며, 게이머들은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AI)이탑재된 독일군, 소련군 병사를 상대로 팀의 생존이 걸린 액션전투를 벌이게 된다.



‘봇데스매치’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한 팀을 구성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목표점수인 200점을 먼저 달성하면 승리하게 된다. 상대 진영이 목표점수에 먼저도달하거나 제한시간 15분 안에 승리조건을 달성하지 못할 경우에는 대결에서 패배하게 된다.



드래곤플라이는 게이머들의 신규모드 체험을 독려하기 위해 ‘포트리스 방호전’ 이벤트를 금일부터 2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봇데스매치’ 모드의 3가지 난이도 중 가장 높은 ‘어려움’으로 설정하고 플레이 후 가장 빠른 시간 내에 미션을 완수한 1~3위팀을 선정해 멤버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5만원, 2만원, 1만원을 각각 지급한다.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봇데스매치’ 모드를 플레이 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총 100명에게 기간제 캐쉬 아이템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르마’공식 홈페이지(kr.fpscamp.com)를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