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위메이드]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대전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14일(목), 신규 장비 2종을 선보인다.



금일 새롭게 추가되는 2종의 장비는 ‘슈퍼볼’과 ‘서큐버스 뿔’로, 이용자는 이 두 장비를 착용함으로써 자신의 캐릭터를 더 강력하게 그리고 한층 돋보이게 만들 수 있다.



▲‘슈퍼볼’은 캐릭터가 올라타고 전장을 누비며 공격할 수 있는 독특한 장비로, 이를 사용해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공을 굴리며 서커스를 즐기는 듯한 아찔한 재미도 동시에 느낄 수 있고, ▲‘서큐버스 뿔’은 상대에게 정기를 발산, 폭발시켜 피해를 입히는 투구 아이템이다.



또한, 엄청난 공격 사거리를 자랑하는 ‘머스킷티어 용병’이, 민첩성과 파괴력을 더욱 향상시켜 누구나 욕심 낼만한 매력적인 캐릭터로 재 탄생해 이용자들을 찾아간다.



이와 함께, 오는 21일(목)까지 ‘여름엔 필수! 선풍기를 돌려보자’ 이벤트를 실시하여, 이용자에게 게임 접속 매 한 시간마다 ‘실버 선풍기’를 선물하고, 이를 활용해 마음에 드는 장비를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한 세부 사항은 로스트사가>의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전 액션 게임의 차세대 대표 주자로 떠오르고 있는 로스트사가는 49종이나 되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펼치는 통쾌한 액션을 통해, 국내외를 아우르며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