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 '스페셜포스'에서 서비스 7주년 기념 ‘누려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비스 7주년 기념으로 진행되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담긴 선물상자는 물론, 고급 총기 아이템, 순금 펜던트, 아이패드2 등을 받을 수 있는 행운권까지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오는 9월 6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아이템은 2주 단위로 교체된다.



아울러 신규 총기 아이템 ‘HK416 SUPERNOVA(수퍼노바)’와 여성 캐릭터 ‘SPIDER LIZ(스파이더 리즈)’도 공개한다. ‘HK416 수퍼노바’는 독일에서 개발된 돌격 소총으로, 화려한 디자인과 강력한 폭발력을 자랑한다. ‘스파이더 리즈(SPIDER LIZ)’는 동양적인 미모와 강인한 체력을 지닌 대만계 여성 캐릭터이다. 새롭게 선보인 ‘HK416 수퍼노바’와 ‘스파이더 리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누려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