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 www.kunlun.co.kr)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세계 1억명의 유저가 선택한 웹게임 ‘K3온라인’이 신서버 ‘군웅할거’를 금일 오후 4시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군웅할거’ 서버는 ‘K3온라인’의 6번째 서버로, 지난 25일 5번째 신서버 ‘이릉대전’ 오픈 후 3일만인 금일 오전 10시를 기점으로 누적 가입자 수가 10만명을 돌파한 데 따른 결정이다.



‘K3온라인’에서는 신서버 ‘군웅할거’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서버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200금화를 지급하고, 7월 28일부터 8월 3일까지 총 7일 간 매일 신서버에 접속하면 300금화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7월 28일부터 8월 10일까지 2주 동안 신서버 ‘군웅할거’에서 ‘동탁’, ‘공손찬’, ‘원술’, ‘유표’ 세력을 격파한 유저들 중 선착순 10명에게 캐시 상품권인 금화 교환 카드도 제공한다.

쿤룬코리아 퍼블리싱 사업 총괄 김민구 본부장은 “K3온라인이 많은 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서비스 2주만에 6개의 서버를 운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큰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쉼 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3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k3online.co.k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