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 코리아에서 금일(29일) '씰 온라인' 시리즈 신작 모바일 MMORPG '씰: 뉴 월드'의 CBT를 진행한다.

'씰: 뉴 월드'는 기존 '씰 온라인'의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3D MMORPG다. '씰 온라인'의 다양한 몬스터들과 캐릭터를 3D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성우진이 목소리 녹음을 담당해 더욱 생동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씰: 뉴 월드'는 추억 속 장소들이 그대로 재현되어 유저들과 자연스러운 유대감 형성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새롭게 추가된 스토리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CBT 기간은 8월 29일 오전 11시부터 9월 4일 11시까지로, 일주일간 진행된다.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하여 접속하면 게임을 플레이해 볼 수 있다. 또한, 쿤룬 코리아는 '씰: 뉴 월드'의 CBT 기간 동안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CBT 기간 동안 매일 로그인을 하면 500 다이아, 50 체력, 20 구내력, 탈것기어 30, 진화기어 50, 부활포션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CBT기간 동안 50레벨을 달성하면 정식 오픈 후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단, S1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에만 수령할 수 있다. 이에 더불어 CBT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가장 높은 전투력을 달성한 캐릭터 상위 10명에게는 오픈 후 보상을 지급한다. 이또한 S1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해야만 수령할 수 있다.

인게임 이벤트와 동시에 '씰: 뉴 월드'는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씰: 뉴 월드' 인벤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