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가 자체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창천 온라인'(changchun.wemade.com/)이 10일(수) 신규 전장 ‘사망곡’을 선보인다.


'창천 온라인'은 2006년 중국 ‘차이나 조이’ 전시회와 ‘지스타2006’ 우수 게임 선정, 2007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하며, 2008년 2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해 개발 명가 위메이드의 자존심을 지켜오고 있는 게임.


10일(수) 업데이트 되는 ‘사망곡’은 55레벨 이상의 중고레벨대 이용자들을 위한 지역으로, 기존에 맛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가 가득해 '창천온라인'의 짜릿한 손맛과 타격감을 절정으로 끌어올리기에 충분한 전장이다.


특히, 필드 내 NPC를 일정 수 이상 사냥할 경우 ‘귀병의 난’이 발생, 귀병들의 왕인 ‘귀천지왕’을 만날 수 있는 지옥의 문이 열리게 되고, 숨겨진 지역에 위치한 보스와의 결투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함께 공개된 플레이 영상이 담고 있는 ‘사망곡’ 곳곳에 대한 소개, 이 지역의 보스인 ‘귀천지왕’과의 숨막히는 전투 모습은 보는 이의 호기심과 승부욕을 자극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참여가 기대된다.


한편, 관직에 상관없이 레벨 성장이 가능하도록 관직과 레벨을 분리하는 등의 업데이트도 함께 실시하며, 이를 기념한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귀병의 난’ 1만 포인트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와 ‘귀천지왕’과의 치열한 전투 장면을 찍어 홈페이지에 올린 이용자들 중 일정 인원을 선발하여 ‘아이패드2’를 비롯한 각종 게임 아이템을 지급 ▲이벤트 기간 내 가장 먼저 ‘귀천지왕’을 공략에 성공한 서버에는 경험치, 드랍율, 공신, 관직 점수 등의 획득에 있어 2배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24일(수)까지 계속되며, 액션 MMORPG '창천 온라인'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전장 ‘사망곡’에 관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changchun.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