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코리아]



반다이남코 코리아에서 이번 데이어스 엑스 : 휴먼 레볼루션 PC버전 설치 이상 현상에 대해 공식적인 입장을 발표하고 사과문을 공개했다.


금일 데이어스 엑스 : 휴먼 레볼루션의 PS3와 PC버전이 동시에 발매되었으나 문제없이 실행가능한 PS3 버전과 달리 설치 자체가 되지 않은 PC버전으로 인해 고객들의 불만이 불거져나온 것에 대해 해당 사건의 원인을 발표하고 시간이 지나면 자연히 해결될 것이라 밝혔다.


다음은 반다이남코 코리아에서 기재한 공식 사과문의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입니다.
먼저 저희 데이어스 엑스 : 휴먼 레볼루션을 구입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금일 발매된 데이어스 엑스 : 휴먼 레볼루션은 PS3, PC로 출시된 상태입니다 현재 PS3버전은 문제없이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으나 PC에서는 설치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제품을 구입해주신 여러분께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는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스팀(steam)이라는 프로그램과의 연동이 원인입니다. 스팀 프로그램은 불법 복제를 방지하기 위한 인증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으며 발매일이 되기 전에는 설치 및 플레이를 못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국내에 출시된 데이어스 엑스 : 휴먼 레볼루션은 발매일이 8월 26일인 유럽 버전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8월 26일이 되기 전에는 설치 및 플레이가 되지 않습니다.


국내 소비자 여러분들께 하루 빨리 출시하고자 한 일이 오히려 불편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구입해주신 고객님께서는 8월 26일 오전 중에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부디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는 이런 사태가 없도록 더욱 철저히 준비하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