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창근, 김병관 www.webzen.co.kr)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표 MMORPG ‘뮤 온라인’의 인기 캐릭터 ‘레이지파이터’의 마스터 스킬 트리가 업데이트 됐다.

웹젠이 오늘(8월 25일) 업데이트 한 ‘레이지 파이터’의 전직 클래스인 ‘피스트 마스터’의 스킬 트리는 근성/의지/파괴 3개의 트리 속성을 기본으로 하며, 각각 방어/액티브 스킬 강화/ 공격 등으로 특화 되는 스킬들로 구성 돼 있다.

추가 된 각 마스터 스킬은 최대 20등급까지 상향시킬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 된 5랭크 이후의 고급 스킬도 향후 추가 적용 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올 해 안으로 ‘뮤 온라인’의 대형 업데이트 ‘뮤 익스팬션’ 업데이트를 위한 마무리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뮤 익스팬션’은 2011년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로, 배경 UI(유저 인터페이스)를 포함한 일부 구조가 전면 개편되며, 현재의 ‘뮤 대륙’과 비슷한 규모로 업데이트 될 섬 지역의 첫 번째 사냥터 지역도 공개된다.

추가된 지역에서는 ‘뮤 온라인’ 최초의 길드 세력전인 ‘아르카 쟁’이 진행 될 예정이며, 각 클래스의 특성과 장점이 특화된 마스터 스킬 트리도 최종 완성된다.

이외에도 속성 시스템이 추가 돼 속성아이템 및 속성 별 소켓 아이템, 몬스터가 등장해 기존과 다른 양상의 전투와 사냥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웹젠의 노동환 사업실장은 “‘뮤 도우미’ 업데이트 후 동시 접속자가 두 배 이상 증가하는 등 여전히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들이 많다.”면서, “’뮤 익스팬션’은 ‘뮤 온라인’을 경험해 본 모든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뮤 온라인’의 ‘레이지 파이터’ 스킬트리 업데이트 및 ‘뮤 도우미’ 시스템에 대한 보다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게임 홈페이지(muonline.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