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반다이코리아가 기획,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이하 SD건담)이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커스텀 캡슐머신에 신규 유닛 4종을 공개하고 한가위 특집 대(大)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커스텀 캡슐머신의 신규 유닛 4종은 SR랭크 사자비(복부 확산 메가입자포)와 시난주(빔 액스), AR랭크 건담 맥스터(트랜스포터), A 랭크 GN-XIV이며, SR랭크 유닛는 약 3달간 한정 판매한다.



먼저 SR랭크 신규 유닛 ‘사자비(복부 확산 메가입자포)’는 뉴타입 전용의 시작형 기체로 모든 지온계 유닛의 집대성이라고 불릴 만큼 고성능 기체다. 또한 강력한 확산 빔과 빠른 공격속도로 중거리 공격에 강하며 높은 기동성을 지닌다. 더불어 자유로운 무기변경이 가능해 상황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공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SR랭크 ‘시난주(빔 액스)’는 강력한 근접 무기인 빔 액스를 다양하게 활용하는 기체로 근접전투에 최적화되어 있다. 다양한 형태의 사격무기로 보다 효율적인 화력을 구사하며, 압도적인 전투력과 진한 홍색의 모습은 보는 이에게 ‘붉은 혜성’을 연상시킨다.



이외에도 AR 랭크 건담 맥스터(트랜스포터)와 A 랭크 GN-XIV가 추가된다.



한편, SD건담은 민족의 대축제인 추석을 맞아 한가위 특집 이벤트 7종을 선보인다.



가장 기대되는 ‘레어 캡슐’ 이벤트는 25일까지 대전 및 협동 미션을 통해 획득한 레어 캡슐을 캡슐 망치로 열면 윙 건담(EW), 유닛교환권, EXP팩, 포인트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캡슐망치가 없는 이용자를 위해 캡슐을 뽑아 바로 열수 있는 웹 레어캡슐 머신이 다음달 4일까지 제공된다.



또한 22일까지 모든 A랭크 캡슐 머신 이용 가격을 14,800포인트에서 12,000포인트로 할인 판매하며, 추석연휴기간 동안 대전 및 협동 미션 종료 시 획득하는 보름달을 모아 경품으로 교환해 가는 ‘보름달을 모아라’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외에도 추석기간 동안 ‘성실한 마음가짐’의 보너스효과가 상승하고, 유닛 성장 아이템 ‘오퍼레이터L2’를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특별 판매한다. 또한 연휴 동안 SD건담 메인 홈페이지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레어캡슐 망치 10개와 유닛 커스텀 업그레이트 킷 15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