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액트]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에서 퍼블리싱하는 SNS(Social Networking Service)게임 '포키포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포키포키'에서는 다양한 재료의 송편을 빚는 ‘향단이의 비밀스런 의뢰’ 퀘스트와 ‘머리가 커지는 송편’, ‘머리 위 송편토끼’ 등 귀엽고 흥미로운 아이템을 통해 추석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머리가 커지는 송편은 모든 접속자에게 지급되며, 이름 그대로 일정 시간동안 캐릭터의 머리가 커다랗게 변하는 효과를 지닌다.



추석연휴인 10일부터 13일까지는 게임 내에서 ‘송편 대장금 일일 대회’가 개최된다. 참가자 가운데 1등에는 3,000만 포니(게임머니)와 레전드상품권 2장을, 2등에는 1,000만 포니와 레전드상품권 1장을 증정하며, 30등까지의 유저들 역시 게임머니와 푸짐한 아이템 상품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한복상품권과 토끼상품권도 추가되어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개성있고 깜찍한 모습으로 단장할 수 있다. 특히 한복 의상의 경우 '포키포키' 이용자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제작된 것이어서 더욱 의미가 깊다.



오프라인 이벤트로는 ‘예쁜 송편 콘테스트’가 개최된다. 유저가 실제로 직접 빚은 송편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30명의 유저를 선발하여 패션상품권과 호칭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네오액트의 오주은 책임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많은 유저분들이 게임을 통해서도 풍요롭고 넉넉한 인심을 느끼실 수 있도록 다채로운 컨텐츠와 이벤트를 마련하였다”며, “게임 안팎으로 풍성하고 즐거움과 설레임 가득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6년 6월 공개 서비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SNS 게임 장르를 선보인 '포키포키'는 아기자기하면서도 다채로운 컨텐츠를 통해 자유롭게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커뮤니티 강화형 게임이다. 다양한 인테리어와 의상 등의 패션 아이템을 통해 자신은 물론 다른 유저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요소가 많아 젊은 학생층 사이에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포키포키 공식 홈페이지(www.pokipoki.co.kr)와 피망(http://pokipoki.pmang.com), 버디게임(http://pokipoki.buddybuddy.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