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몬스터넷]



㈜몬스터넷(대표 권종락)의 도시형 서바이벌 액션 RPG '이터널시티2 온라인'(이하 이터널시티2)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가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지역’화물선’이 추가되었으며, 그에 따른 신규 서브저널 ‘잊혀진 기록’part-1이 업데이트 되었다. 또한 서브저널’잊혀진 기록’ part-1에 대한 퀘스트 50종이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캐릭터 레벨제한 상승, 신규 몬스터, 신규 장비 아이템 등이 업데이트 되었다.


신규지역인 ‘화물선’은 기존 도시에서 벌여졌던 좀비와의 싸움에서 벗어나 대형 화물선안에서 보다 스릴있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맛볼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무기류 및 방어구등을 통해 더욱 강해진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게 된다.


이와함께, 이터널시티2만의 펫 시스템인 TOY 아이템 1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뿐만 아니라 추석을 맞이하여 9월8일부터 9월29일까지 추석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번째로 몬스터에게서 송편을 획득하여 추석 선물상자로 바꾸면, 특별한 능력치를 가진 다양한 액세서리 및 거대보스소환 아이템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두번째로 게임내 접속만해도 총3번에 걸쳐 자신의 경험치의 15%를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석맞이 감사 이벤트로 이터널시티2 오픈 후부터 금일까지 누적 접속횟수를 바탕으로 의상교환권, 몬스터 소환 캡슐등의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이터널시티2 권종진 기획이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유저님들을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통해 이터널시티2에서 한가위 느낌을 한껏 경험하시고 함께 정을 나눌 수 있는 풍성한 추석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제세한 사항은 이터널시티2 홈페이지(www.eternalcity2.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