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대표 안현동)는 Nintendo DS®(닌텐도 DS) 전용 소프트웨어 “짱구는 못말려 원 플러스 원! 쇼크성랜드 대결전!!”을 오는 10월 27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짱구는 못말려 원 플러스 원! 쇼크성랜드 대결전!!”은 닌텐도 DS 유저에게 선풍적인 인기와 사랑을 받아온 횡스크롤 방식의 액션 게임 “짱구는 못말려”의 네 번째 작품으로, 지난 해 화제작 “짱구는 못말려 말랑말랑 고무찰흙 대변신!”의 후속 타이틀이다.


이번 작품에는 피규어의 매력에 홀려 테마파크 쇼크성랜드에서 돌아오지 않는 떡잎마을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나서는 짱구의 에피소드를 그려냈다.


짱구는 병뚜껑 요정 캬르트의 도움으로 코끼리, 날다람쥐, 펭귄 등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해 쇼크성랜드 각 스테이지의 상황에 맞는 코스튬 플레이 액션을 펼친다.


짱구는 못말려 애니메이션 성우가 한글 더빙에 참여해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느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DS 다운로드 플레이를 통해 최대 5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게임의 몰입도나 완성도면에서는 역대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우수하여 짱구 액션 게임의 결정판으로 꼽힌다. 대원미디어 측은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캐릭터에 탄탄한 스토리 구성이 더해져 모두가 이 게임의 매력에 빠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식 발매에 앞서 10월 20일부터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10월 27일부터는 유명 온라인 쇼핑몰, 대형 마트, 게임 전문매장 등을 통해서도 판매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원미디어 게임사업본부 홈페이지(http://www.daewonsty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