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매직큐브]

㈜매직큐브가 금일(18일) 미국,일본,한국등 여러 개의 국가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하였던 “Armywars Defense”의 정식 후속작 “Army Wars Defense 2”를 글로벌 출시하였다.

㈜매직큐브(대표:하상석)와 Afeel(대표:조성목)가 공동 개발한 “Army Wars Defense 2”는 전작의 성공에 힘입어 2년만에 출시되는 후속작으로 많은 시간이 흐른 만큼 전작과는 비교도 안될 강력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전작의 핵심 시스템이었던 아무런 제약 없이 배치할 수 있는 ‘프리 라인 시스템’은 유지하고 더 많아진 유닛과 스킬, 종족별 특성추가, 자원관리 및 업그레이드 시스템 등 수많은 시스템이 추가 되었다. 그리고 1에서 제일 아쉬움이 많았던 멀티플레이의 추가가 가장 큰 특징이다.

블루투스를 이용한 근거리 통신은 물론이며 애플 게임센터를 이용한 온라인 멀티플레이로 전세계 유저들과의 대전도 가능하다. 수많은 유닛들의 전투가 빠르게 진행되는 실시간 디펜스 장르임에도 렉 없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이달내 음성채팅까지 지원될 예정이다.

그외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며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최적의 해상도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유니버설앱으로 0.99달러에 출시된다.

새롭게 밸런싱된 100스테이지의 캠페인과 최고기록 갱신모드인 엔드리스 모드 다른 유저들과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 모드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며 56여종의 유닛들과 13종의 스킬등 빵빵한 컨텐츠로 무장한 “아미워즈 디펜스2” 전작 이상의 흥행을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