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10월 19일),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 'FC매니저' (http://fcm.hanbiton.com)의 PC방 포인트샵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PC방 포인트 샵이란, 한빛온 골드 PC방에서 'FC매니저'를 플레이 한 구단주에게 플레이 시간을 10분당 1골든볼(포인트)로 환산하여 해당 포인트로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을 말한다.


25골든볼로 한정수량만 판매하는 아이템으로는 4성 이상의 선수 10명을 영입할 수 있는 ‘베스트 11카드’와 모든 리그 스타 선수카드 10장 또는 구단 지원금, 훈련 아이템, 컨디션 상승 아이템 등 이 나오는 ‘골든볼 선물상자’ 가 있다.


이 밖에도 쇼핑센터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아이템 훈련 시간 단축 1시간(5개), 훈련 슬롯 추가 3일(1개)도 ‘골든 볼 선물상자’ 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최고의 스타 플레이어를 영입할 수 있는 Lv6, Lv7 이상 선수 카드도 골든볼로 구매할 수 있다.


PC방에서 'FC매니저'를 플레이 하는 구단주들은 포인트 혜택뿐만 아니라 1일 5만 게임머니 지급, 연습경기 속도 1.5배 증가, 훈련소요시간 10% 감소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PC방 포인트 샵 이용과 위와 같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으려면 한빛온 PC방 사이트(http://pcbang.hanbiton.com)에 접속해 상단의 PC방 메뉴에서 골드PC방을 확인한 뒤 이용하면 된다.


네덜란드 선수 추가로 열기가 더욱 뜨거워진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 'FC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