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 터치]



지난 20일 공개서비스를 실시한 천하를 호령하다:일본전국시대편(이하 천호)의 초반 상승세가 무섭게 오르고 있다.


천하를 호령하다:일본전국시대편’은 (주)블루솜(대표 송호진)이 개발하고 게임피아(주)(대표 정종헌, www.egamepia.com)가 퍼블리싱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네이버 플레이넷을 통해 서비스되고 있다.


천호는 공개서비스를 실시한지 하루 만에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신규 가입자 수가 크게 늘면서 두 번째 서버를 추가로 증설하여 이용자들이 플레이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발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 같은 공개서비스 실시와 함께 일주일 동안 매일 금 500을 상한제로 제공하고 베타테스터에게는 성주명을 그대로 사용하거나 변경을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


유저 아이디 ‘인내하자’는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동화책의 삽화를 보는 것처럼 아기자기한 귀여운 도시와 캐릭터들의 모습, 장수를 키워가는 재미 등 다양한 재미가 있다”고 말했으며 아이디 ‘순신이형’도 “마치 문명처럼 하나하나 쌓아가는 전략적인 재미가 있다”고 평했다.


게임피아 박종남PM은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공개서비스 하루 만에 두 번째 서버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유저분들이 원활히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보완을 해 더 재미있는 천호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호는 공개서비스를 기념하여 PC,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선물 폭발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천하를 호령하다:일본전국시대편’ 홈페이지(http://www.cardw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