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YNK KOREA]



YNK KOREA가 서비스하고 YNK Games가 개발한 ‘로한’과 ‘씰온라인’이 각각 색다른 할로윈 이벤트를 선보이며 유저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 할로윈이벤트에서 ‘로한’은 인게임 이벤트와 퀘스트를 통해 그리고, ‘씰온라인’은 유저 공모전과 퀘스트를 통해 각각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로한은 10월 26일부터 11월 9일 점검 전까지 이벤트 기간 중 몬스터를 사냥한 후 드랍되는 할로윈 이벤트 재료인 노란 마법 물약 ∙ 빨간 마법 물약 ∙ 마법의 호박을 모아 NPC센이에게 가져가면 방어력과 공격력이 상승되는 할로윈 축제 모자세트 및 할로윈 폭죽과 호박 사탕 등 풍성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퀘스트를 통해 받을 수 있는 할로윈 축제 모자와 함께 아이템 몰에서 할로윈 축제 복장과 할로윈 축제 귀걸이를 기간 한정으로 판매해 할로윈 축제 코스튬 세트를 착용할 수 있게 했다.


한편 씰온라인은 10월 한달 동안 마스코트 ‘꾀돌이’가 포함된 그림이나 관련 사진 등을 제작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응모한 작품들을 유저들이 직접 추천해 코스튬과 캐시 등을 증정하는 ‘할로윈팬아트 공모전’을 진행해 유저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11월 9일까지 물약 등의 기능이 있는 과자류, 돈주머니, 할로윈 코스튬 세트를 비롯해 희귀한 펫이 담긴 펫알 등 랜덤으로 습득할 수 있는 떠돌의 유령 잭의 푸념 퀘스트도 진행한다.


YNK KOREA 국내사업본부 민상홍본부장은 “할로윈 이벤트의 기획 및 참여로 우리 YNK코리아의 게임들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다 할 것이며, 무료화 후 동시 접속자 수가 급상승한 로한과 꾸준히 유저들이 다시 찾아주시는 씰온라인까지 유저와 같이 게임 안에서 호흡할 수 있는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니 꾸준히 지켜봐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달 22일부터 전면 무료화를 선언하고 70레벨 점핑캐릭터를 지급하기로 한 로한은 금일까지 3회에 걸쳐 모든 유저에게 점핑캐릭터 지급을 모두 마쳤으며 씰온라인은 27일까지 사탕주세요 이벤트에 리플을 단 모든 유저에게 늑대인간 코스튬을 깜짝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