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코인터랙티브(대표이사 한상은)가 개발한 FULL 3D MMORPG 라그하임이 오늘부터 3월 2일까지 라그하임2005: 예기치 않은 출현(Sudden Appearance)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릴레이 이벤트를 시작한다.







한달 가량 지속 되는 라그하임의 대규모 릴레이 이벤트는, ‘라그하임: 예기치 않은 출현’ 버전으로 추가 된, 신종족 ‘하이브리더’의 탄생을 축복하는 탄생 이벤트와 제누스레버러티 존에 서식하는 최강 BOSS 몬스터들의 제누스레버러티 존 이탈로 인해 벌어지는 화이트 혼의 역습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잔뜩 준비되어 있다.







이번 릴레이 이벤트와 관련해 라그하임 기획팀의 강정헌 대리는 “라그하임의 대대적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새로운 종족과 사냥터를 추가함으로써 기존 유저들과 신규 유저들에게 게임의 즐거움 뿐만 아니라 게임 내에서 새로운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 싶은 마음에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말하며, “유저들이 라그하임을 한층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라그하임: 예기치 않은 출현” 대규모 폭격 릴레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하임 공식 홈페이지(www.laghaim.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iNVEN  MaLang - 강효곤 기자

(malang@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