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철권 시리즈의 최신작 ‘철권 HYBRID’의 정식 발매를 앞두고 미디어 및 팬 초청 행사를 오는 17일(목) 용산 PlayStation® Zone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16년간 철권 시리즈를 개발해온 하라다 가츠히로 프로듀서가 방한해 직접 게임에 대한 소개는 물론 ‘나진 엠파이어’ 프로게임단 선수들 및 팬과의 게임 시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철권 HYBRID’안에 수록되어 있는 3D 영화인 ‘철권 블러드벤전스(Tekken B Vengeance)’에 대한 3D 특별 상영회도 예정되어 있다. 이날 행사는 참석자의 성격을 고려해 미디어와 팬 초청 행사로 구분하여 2회에 걸쳐 치러지며, 팬 초청 행사는 저녁 7시부터 진행할 계획이다.

하라다 프로듀서와 함께하는 “철권 HYBRID DAY’ 팬 행사에 참석하길 원하는 팬들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www.psblog.co.kr/591)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철권 HYBRID”에 대한 본인만의 정의와 행사에 참가해야 하는 이유를 남긴 팬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행사 입장권을 증정한다.

한편, 오는 22일(화)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는 ‘철권 HYBRID’는 한 장의 블루레이 디스크안에 철권 태그 토너먼트(Tag Tournament)의 체험판과 철권 태그 토너먼트2의 프롤로그판 그리고 3D로 제작된 영화 ‘철권 블러드벤전스(Tekken Blood Vengeance)’가 모두 수록되어 있으며, 자막 한글화되어 발매될 예정이다.


※ 클릭하시면 이미지를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