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J E&M]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반다이코리아가 기획,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이하 SD건담)」이 11월 정기 업데이트로 17일 신규 S랭크 유닛 2종과 캡슐머신을 공개한다.



이달에 새로 선보이는 S랭크 유닛은 네오 지온군의 뉴타입 전용기체 ‘퀸 만사’와 ‘큐베레이(각성모드)’다.



먼저 ‘퀸 만사’는 네오 지온 유닛들의 장점만을 모아 만든 최강기체로 뉴타입 전용기의 집대성이라고 불릴 만큼 성능이 뛰어나다. 또한 일반 기체의 두 배가 넘는 크기로 절대적인 전투 능력을 발휘하며 강인한 체력과 방어력이 특징이다.



‘큐베레이(각성모드)’는 기존 큐베레이의 숨겨진 능력들을 끌어낸 진화형 기체로 판넬을 조합해 막강한 화력을 구사하며 올 레인지 공격이 가능하다. 특히 신규 특수기능인 ‘사이코 필드’와 신규전용 스킬인 ‘하만의 사념’ 이 적용되어 높은 성능은 물론 빔 방어력에 있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방어력이 월등한 신규 유닛들이 추가됨에 따라 평소 방어스킬이 부족했던 이용자들에게 보다 강력한 전투력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캡슐머신 66호의 신규 조합식이 추가된다



66호 캡슐머신은 비공개인 AR랭크와 CR랭크를 비롯해 C랭크의 공중경계 관제형 기체인 ‘AWACS 딘’, 수륙양용 기체 ‘애쉬,’ ‘슬래쉬 자쿠 워리어’와 B랭크의 ‘슈츠룸 디아스’ 등 총 6종이 다양하게 조합되어 선보인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채팅기능이 보강되어 다른 이용자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강화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