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위메이드]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에 무에타이(MUAYTHAI) 고수가 등장했다.



17일(목)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59번째 용병 ‘무에타이’는 1000년의 역사를 가진 태국 전통 무술의 강력함과 화려함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로스트사가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주로 팔꿈치와 무릎을 이용해 공격을 펼치는 ‘무에타이’는 특별한 무기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막강한 기술을 구사하며 특히, 방어 상태인 대상에게도 피해를 입히는 ‘연속 로우킥’은 상대를 단 한 순간도 방심할 수 없게 한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용병과 함께 ‘댄스 모션’, ‘치장 아이템’도 추가했으며, 앞으로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도 실시해 다양한 차원에서 새로움과 즐거움을 선물한다.



이용자는 오는 24일(목)까지 계속되는 ‘낙엽이 지는 계절’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 후 매 한 시간 마다 제공되는 ‘실버 낙엽’을 모아 각종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고, 주말에는 플레이 시간에 따라 ‘무기, 갑옷, 투구 망토 기본 장비’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59번째 용병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대전 액션 게임 장르의 대표 주자 로스트사가는 약 60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조작해 전투를 벌이는 게임으로, 지난 ‘지스타 2011’에도 출품, 짜릿한 액션을 선보이며 많은 관람객들의 환호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