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오는 22일 국내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는 ‘철권 HYBRID’의 미디어 및 팬 초청 행사를 17일(목) 용산 PlayStation® Zone에서 개최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카와우치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는 반다이남코게임즈의 하라다 가츠히로 프로듀서가 직접 참석해 “철권 HYBRID” 타이틀의 개발 배경 및 타이틀 안에 수록되는 3D영화 ‘철권 블러드벤전스(Tekken Vengeance)’에 대해 소개하고, 미디어 및 유저들의 질문에 답변했다. 또, 나진 엠파이어 철권 프로게임단의 김현진, 김광현 선수는 ‘철권 태그 토너먼트 HD’에 대한 시연을 펼쳤고, 국내 최초로 ‘철권 블러드벤전스(Tekken Vengeance)’에 대한 상영이 이어져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 격투게임의 라이벌인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의 오노 요시노리 프로듀서도 특별 제작한 유쾌한 축하 메시지를 보내와 눈길을 모았다.



하라다 프로듀서는 “철권 HYBRID는 그간 철권 시리즈에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3종의 다양한 컨텐츠를 수록했다. 특히, 한국에서는 일본에 비해 절반 이하의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는 만큼 철권을 사랑해 준 한국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22일(화)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는 ‘철권 HYBRID’는 한 장의 블루레이 디스크 안에 철권 태그 토너먼트(Tag Tournament)의 HD판과 철권 태그 토너먼트2의 프롤로그판 그리고 3D로 제작된 영화 ‘철권 블러드벤전스(Tekken Blood Vengeance)’가 모두 수록되어 있으며, 자막 한글화되어 발매될 예정이다. 국내 출시 가격은 39,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