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데스몬드 마일즈의 선조인 알테어와 에지오의 마지막 연대기를 그린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의 PS3, X360용 대작 액션 어드벤쳐 “Assassin’s Creed® Revelation(이하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을 자막 한글화하여 11월 말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PC의 발매일정은 따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은 에지오 아디토레의 연대기에서 마지막 장을 다루고 있는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마스터 어쌔신 에지오는 선조 알테어의 흔적을 쫓아 계시를 따라 떠난다. 그것은 매우 위험한 여정이 될 것이며, 플레이어는 템플 기사단의 위협이 도사리고 있는 오스만 제국의 심장부, 수도 콘스탄티노폴리스를 무대로 목숨을 건 외로운 전쟁을 시작해야 한다.


역사적인 인물과 건축물, 도시를 철저히 고증하여 실제와 최대한 가까운 형태로 재현하는 것은 이미 시리즈의 전통이 되었다. 이렇게 재현된 장소가 게임의 무대가 되며 평론가들은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중세 시대를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평하기도 하였다. 또한, 전작인 ‘어쌔신 크리드 : 브라더후드’는 방대한 볼륨과 자유도, 참신한 멀티 플레이 등으로 Game Infomer, Euro Gamer, GT와 같은 해외 유명 웹진에서 90점 이상의 평점을 받기도 하였다.


또한 예약 판매 기간 동안 한정 수량으로 판매가 진행될 에지오 스페셜 에디션(한정판)에 대한 정보도 공개되었다. 국내에서 정식으로 발매하는 한정판은 유럽의 콜렉터즈 에디션과 동일한 구성이며 여기에 한국만의 특별 상품으로 마스터 어쌔신 에지오 버전의 피규어가 포함된다. 단, 모든 제품에는 유럽의 한정판 특전으로 제공되는 DLC가 해제된 상태로 발매한다.


먼저 특제 케이스는 이번 작품에서 비밀이 밝혀짐을 암시하는 컨셉으로 제작되어 좌우로 케이스를 개방하면 그 안에 감추어져 있던 아트북과 보너스 DVD, OST가 게임 패키지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다. 동봉된 아트북은 유럽 버전과 완전히 동일하며 보너스 DVD에는 한글 자막이 삽입된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 ‘어쌔신 크리드 앰버스’가 수록되어 있다. OST에서는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만의 웅장한 음악들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개별 포장으로 제공하는 피규어는 전작들이 그래왔듯이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하여 한정판의 소장가치를 한층 높여주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그 어떤 이보다 치명적인 암살자, 에지오

마스터 어쌔신 에지오. 더욱 효율적이고 치명적인 암살자가 되어 돌아왔다. 갈고리 암살검과 같은 새로운 무기와 기술로 앞을 가로막는 적들을 제거한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폭탄 제조 기술과 강화된 매의 눈으로 보다 전략적인 공략이 가능해졌다.



최고의 암살자임을 입증한다

전작부터 도입되어 호평을 받고 있는 멀티 플레이어가 강화되었다. 새로운 팀 대전 모드가 추가되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신규 요소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단 한 순간도 방심하지 말지어다.



시리즈를 거듭하여 마침내 완성된 혁명

인류의 미래를 자신의 눈으로 직접 확인한다. 숨겨졌던 데스몬드의 과거가 애니머스를 통해서 밝혀진다. 가장 깊숙한 곳에 잠들어 있던 그 진실을 당신이 찾아낼 수 있을 것인 가.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1년 11월 말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links
기종: PS3, Xbox360
장르: 액션 어드벤쳐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produce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products worldwide and has grown considerably through a strong and diversified line-up of products and partnerships. Ubisoft has offices in 26 countries and has sales in more than 55 countries around the globe. It is committed to delivering high-quality, cutting-edge video game titles to consumers. For the 2010-11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039 b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2011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Assassin’s Creed,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