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웹젠(대표 김창근, 김병관)이 대표게임 ‘뮤 온라인’을 비롯해 서비스 중인 다중접속 역할 수행 게임(MMORPG)들이 연말 이벤트를 시작했다.


웹젠은 지난 12월 1일 MMORPG ‘SUN:리미티드’(Soul of the Ultimate Nation)의 퀘스트 추가 및 관련한 이벤트를 시작으로 국내 서비스 중인 자사의 ‘뮤 온라인’, ‘R2’, ‘아크로드’의 연말 이벤트 정보를 공개했다.


웹젠의 연말이벤트는 각 게임 별로 12월1일부터 15일 사이에 시작되며, 오는 12월 29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비롯한 연말이벤트로 한 해 동안 게임을 즐겨 온 고객들에 감사의 선물을 증정한다.


가장 먼저 연말 이벤트를 시작한 ‘SUN’은 크리스마스 퀘스트 및 응모 이벤트를 별도로 준비해 게임 내 아이템 등을 선물하고, 12월 7일 이벤트가 시작 되는 아크로드에서는 ‘산타방울’을 모아 루돌프 펫 등을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웹젠의 대표 게임 ‘뮤 온라인’과 ‘R2’는 오는 15일부터 연말 이벤트를 시작한다.


지난 11월 대형업데이트 ‘뮤eX:700’이 적용 된 ‘뮤 온라인’에서는 게임 내 ‘산타마을’에서 아이템과 버프를 증정하고, ‘R2’에서는 산타클로스 퀘스트 수행 시 각종 산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웹젠의 김태영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여러 기획요소들을 고려해 회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을 게임별로 선정했다”면서, “웹젠 게임들을 즐기시는 모든 고객들께서 행복한 연말 보내시고, 내년에는 더욱 좋은 콘텐츠와 업데이트로 고객들께 인사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뮤 온라인’, ‘R2’, ‘SUN’, ‘아크로드’ 등 웹젠의 MMORPG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관련 이벤트 등은 웹젠의 게임 게이트페이지(www.webzen.co.kr)에서 각각 접속 및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