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NHN]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이 서비스할 예정이고, 온라인 FPS 전문 개발사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FPS 게임 '메트로 컨플릭트:프레스토(이하 메트로 컨플릭트)'가 12월 8일(목) ‘돌격모드’ 영상을 최초 공개하며, 1차 CBT(비공개시범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지난 ‘지스타 2011’에서 섬멸모드와 폭파모드를 공개하며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모은 '메트로 컨플릭트'는 화려함과 대중성을 동시에 갖췄다는 평가와 함께 한국 FPS의 진정한 세대교체를 이뤄낼 야심작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돌격모드(Team Flag Rush)’는 기존 FPS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메트로 컨플릭트'만의 차별화된 모드로, 일정 시간 내 많은 적을 섬멸하거나, EMP 장치를 획득해 적의 통신장비를 마비시켜 목표점수에 먼저 도달하면 승리하게되는 시스템을 의미한다. 이는 섬멸모드보다 좀 더 스피디하고 박진감있게 진행되기 때문에 FPS게임에서 새로운 재미와 짜릿한 승부를 원했던 유저분들이라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돌격’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될 것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FPS명가 레드덕은 전작게임인 '아바'를 통해 완성도 높은 게임과 누구나 쉽게 적응하고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메트로 컨플릭트'에 모든 역량을 집중시켰으며, FPS 게임의 새로운 신화창조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한편, '메트로 컨플릭트'는 12월 12일까지 1차 CBT를 위한 테스터를 모집 중이며, 12월 15일에서 18일까지 4일간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테스터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메트로 컨플릭트' 1차 CBT 홈페이지(http://mc.hangame.com/event/thefirst1205.nhn)에서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