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넥슨모바일 ]


㈜넥슨모바일(대표 임종균)은 3D 스마트폰용 게임 ‘컴뱃암즈: 좀비(Combat Arms: Zombies)’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온라인 FPS게임 ‘컴뱃암즈’의 PvE(Player vs. Environment) 모드(파이어팀 모드)를 기반으로 개발된 ‘컴뱃암즈: 좀비’는 국내 최초로 언리얼엔진을 활용, PC게임 이상의 사실적인 그래픽과 풍부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스마트폰용 FPS게임 최초로 다섯 가지 컨트롤을 지원하며, 다양한 공격 유형을 갖춘 3D 좀비 모드 및 현실에서 사용되는 실제 무기를 선보여 스마트폰 뿐 아니라 온라인 FPS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도 풍성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넥슨모바일은 ‘컴뱃암즈: 좀비’의 애플 앱스토어 출시 기념 및 연말연시를 맞아오는 1월 6일까지 4.99달러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애플 국내 앱스토어 및 지스타 때 갤럭시 탭에 시연했던 안드로이드 버전도 내년 초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컴뱃암즈: 좀비’는 지난 11월 ‘2011 지스타’ 현장에서 첫 공개되어 많은관람객을 포함한 해외 주요 언론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컴뱃암즈: 좀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http://nexonmobi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