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라비티]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인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에서 서비스하는 2D 무협 MMORPG ‘군웅 온라인’이 금일(28일)일부터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영웅대회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영웅대회’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최초로 선보이게 되는 시스템을 활용한 이벤트로 유저는 토너먼트를 거쳐 단 한 명의 최강자를 가리게 되며, 참여자에게는 총 상금 1,560만원이 지급된다. 매주 금요일 7시 30분에 진행되는 ‘영웅대회’는 이벤트 기간 동안 각 그룹당 매주 1위 100만원, 2위 3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영웅대회’에 도전한 참가자에게는 2레벨의 정혼석이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영웅 대회 베팅 시스템을 이용하는 유저들에게는 1레벨의 정혼석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오는 1월 4일부터 11일까지 ‘접속’ 이벤트가 진행돼 이벤트 기간에 플레이를 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800만원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기간 내에 한번이라도 접속하는 경우에는 황금무기 및 3레벨의 강화석 등이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전혼을 착용할 수 있는 ‘병태무기’를 보유한 모든 유저에게는 전혼 복주머니 1개가 무료로 지급된다.


그라비티 한국사업그룹 사업2팀 손병선 팀장은 “유저분들에게 더욱 즐거운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대규모 업데이트와 겨울 이벤트로 더욱 흥미로워진 군웅온라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군웅 온라인은 역사적 배경을 기반으로 풍부한 콘텐츠, 높은 수준의 그래픽, 통쾌한 타격감 등 뛰어난 게임성을 선보여서 유저들의 관심이 뜨겁다. 게임 내 최대 2,000명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공성전도 지원하고 있고 고대 전쟁터를 재현하기 위해 긴 사다리, 공격차, 대포, 투석기 등 성벽을 공격하는 기계들을 구현하여 생생한 전쟁의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kw.gnjo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천마문 여자캐릭터


▲ 파군문 여자캐릭터


▲ 정일도 남자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