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에서 서비스하는 2D 무협 MMORPG ‘군웅 온라인’이 금일(1월 18일)부터 신규 업데이트 및 설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최초로 선보이게 되는 ‘사제 시스템’을 통해 고레벨 유저는 초보 유저의 스승이 돼 레벨 업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초보 유저는 스승의 도움을 받아 보다 쉽게 레벨 업을 할 수 있다.

사제 시스템은 캐릭터 정보창의 ‘사제 정보’에 있는 서신을 발송해 스승과 제자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 단, 1명의 스승에 제자 3명까지 모집이 가능하며, 사제 시스템 이용 시 10,000금전과 공자상 아이템이 필요하다. 스승이 된 유저는 사제 누적 포인트에 따라서 다양한 아이템들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월 20일부터 25일까지 ‘레벨 업 DAY’ 이벤트가 진행돼 이벤트 기간에 플레이를 한 유저들에게는 24시간 동안 경험치가 2배로 지급되며, 오는 18일~2월 15일 기간 내에 접속하는 유저 중 50명을 선정해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2월 1일까지 전혼 복주머니를 구매한 유저에게는 ‘야인샤먼, 이리마(관), 이리마(의)’ 등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으며, ‘공자의 초상’를 추가로 지급하는 1+1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kw.gnjo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