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남주)은 8일부터 한 달간 뮤 온라인 길드의 오프라인 모임 비용을 후원하는 ‘특별함이 있는 길드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어깨동무 캠페인’의 일환으로 건전한 길드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뮤 고객 로열티를 강화하고자 마련되었다.


웹젠은 이를 위해 8일부터 12월 5일까지 4주간 길드마스터로부터 길드 파티 신청을 받아 매주 목요일에 세 길드씩 총 12개의 길드를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길드 파티는 11월 26일부터 매주 토요일 진행되며 15인 이상의 길드원이 참석할 경우 소정의 모임 비용을 웹젠측이 후원하게 된다.


아울러 매주 한 개의 길드를 선정, GM이 직접 참가해 뮤 온라인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등 고객과의 유대를 돈독히 다지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캐릭터 레벨 200 이상, 길드원 수 20 명 이상의 길드마스터라면 누구나 뮤 온라인 공식 웹사이트(www.muonline.co.kr)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특히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길드나 뜻깊은 취지와 참신한 아이디어로 길드 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길드라면 선정될 가능성이 높다.


웹젠 뮤사업부 김영환 부장은 “이번 공모는 고객만족을 위한 열린 운영정책의 일환으로 계획된 것”이라며 “커뮤니티의 적극적인 활동과 건전한 모임을 지원함으로써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사회인식과 문화적 토대를 마련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